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산 맛집> 등촌칼국수 본점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뜨끈한 음식이 생각나기 마련이죠!

 

일산 등촌칼국수 본점에서 몸과 마음을 녹여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등촌칼국수는 샤브와 칼국수를 같이 먹는 방식으로 유명한데요.

그 본점이 일산에 있었군요..!!

 

출처 : 네이버
등촌칼국수 건물 정면

 

건물이 칼국수집으로는 보이지가 안아요 ㅎㅎㅎ

잘 모르고 지나치면 레스토랑이나 카페로 알수도있을거 같네요..ㅎㅎ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자리가 많이 없네요..

저희는 5시쯤 갔는데도 사람이 꽉차 있었습니다! 다들 몇시에 오신거지..ㅎㅎㅎ

주말이라 그런가..ㅎㅎ 아무튼 사람많다는것은 맛집이란 거겠죠?!

 

 

차에 놓고온게 있어서 가지러 갔다가 엄마와 동생이 보여서 찍었습니다 ㅎㅎㅎ

자리운이 좋아 창가쪽에 앉았더니 밖에서도 바로 보이네요 ^~^

 

 

등촌칼구수 내부사진

 

사람 정말 많죠?!  맛있게 드시는 모습에 저희도 빨리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버섯칼국수 3인분에 샤브는 2인분만 주문하였습니다!

 

버섯칼국수 3인분 샤브 2인분

 

샤브를 3인분 하고 싶었으나 다 먹은후 볶음밥이 기본적으로 있기 때문에 샤브는 일단

2인분만 주문했습니다!ㅎㅎㅎ

 

평소 등촌칼국수를 좋아했었는데 본점에서 먹으니 또 색다르네요 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다보니 볶음밥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이번주말은 가족끼리 혹은 연인과 함께 따뜻한 등촌칼국수로 몸과 마음을 녹여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