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팔공산 맛집] 조가네갑오징어(feat. 카페 HIVE)

안녕하세요! 쩡구입니다. :))

 

오늘은 대구 팔공산에 위치한 조가네 갑오징어 리뷰를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바람쐴겸 팔공산으로 고우고우!

 

http://naver.me/xy2wEhKm

 

네이버 지도

조가네갑오징어 대구팔공산점

map.naver.com

 

영업시간은 AM11:30 ~ PM9:00 마지막 주문은 PM8:30 입니다. 

 

 

팔공산 조가네 갑오징어

 

조가네 갑오징어 내부사진!

 

 

점심먹으려고 1시쯤 도착했는데 역시 모두의 점심시간은 동일하죠..!

 

평일인데도 자리가 꽉차있더라고요! 다행이 웨이팅은 얼마 안했습니다. :))

 

 

저희는 갑오징어 삼겹살 불고기 소 3만9000원 짜리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

 

배고픔을 버티다가 드디어 갑오징어 삼겹살 불고기 등판!

 

 

갑오징어의 진정한 매력을 소개시켜 드려야 하는데..

 

배고픔에 지배당하여 갑오징어의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습니다..ㅠㅠ

 

갑오징어 아시죠?! 정말 진짜 완전 두툼한 갑오징어를 씹는 그맛... 아 또 배고파집니다요!!

두툼한 갑오징어의 식감과 맛있는 양념 최강의 조합! :))

 

그리고 이런 철판양념 음식은 빠질수 없는게 있죠!?

네!! 바로 볶음밥! :))

 

맛있는 볶음밥

 

볶음밥 1인분까지 주문하니 포만감이 최종완성 되었습니다. :))

 

아~ 갑오징어 또먹구싶네요 ㅎㅎ

 

식사를 마치고 후식을 위해 바로 앞에 있는 카페로 고고!!

 

 

현실을 왜곡시키는 여자친구의 사진실력 감탄스럽네요 ㅎㅎㅎ

 

 

cafe HIVE에는 루프탑이 있더라구요! 루프탑에서 후식을 즐겼습니다. :))

 

 

기쁜 마음에 하늘을 나는 그녀

 

입이 행복해지고 배가 든든해지니 하늘을 날아갈것 같네요. ㅎㅎ

 

 

 

날씨가 정말 추워집니다.!! 모두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