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 은행동 맛집) 스테이크 맛집은 코니스!

안녕하세요. 쩡구입니다.

최근에 제가 정말 맛있는 스테이크 맛집을 찾았습니다. :))

 

그곳은 바로 코니스!

 

http://naver.me/FSKAcY8W

 

네이버 지도

코니스 BBQ Grill

map.naver.com

원래는 대전 궁동에 본점이 하나 있었는데 은행동에도 생겼다고 하네요!

 

여자친구와 스테이크집을 찾다가 유명해서 한번 방문해 봤습니다.

 

아!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모든 식당은 가기전에 영업시간을 확인해 봐야겠죠?!

 

이번에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ㅎㅎ 친구 소개시켜줬는데 영업시간 전에가서 수고를 했다는..ㅠㅠ

영업시간은  은행동점 기준으로 [18 : 00 ~ 02 : 00] 이라고 나오네요!

 

코니스 입구

 

배고픈 저녁시간 배를 부여잡고 코니스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맛있기로 유명해서 자리가 없으면 어떻하나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저희가 갔을때는 손님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덕분에 다인용 식탁에서 식사를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죠! :))

(싸장님 감사합니다. +_+)

 

코니스 메뉴판

 

 

 

 

 

저희는 대표메뉴 소고기 바베큐랑 치킨시저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소고기 바베큐

 

 

치킨시저 샐러드

스테이크(소고기 바베큐) 양이 적을까바 걱정걱정하며 샐러드까지 주문했는데..!

양이 진짜 많아요 ㅎㅎ

 

3만5천원 가격보고 주문할때는 가성비라고 생각 못했는데 나오는 양을 보니까 가성비 갑이네요!

 

스테이크가 아무래도 가격대가 비싸다보니까 레스토랑 갔다오면 라면정도는

먹어줘야  꼬르륵소리가 안나잖아요?! ㅎㅎㅎ 근데 여기는 3만 5천원에 진짜 양이 많아요!

 

스테이크를 배불리 먹은적은 처음이었던거 같아요!

스테이크도 너무 부드럽고요. 오죽하면 다음날 바로 친구한테 강추했답니다. 

 

 

양이 적은신 분들은 2인으로 소고기 바베큐 메뉴 하나만 주문하셔도 만족하실거 같아요!

 

그리고 남기더라도 포장해주시니까 남길걱정없이 주문하자구요! :))

 

맛있게 먹고 돌아오는길에 달과 한컷!

 

 

날이 추워지고 있습니다.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