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샤넬 핸드크림 라크렘망 선물추천

안녕하세요. :) 달리는 쩡구입니다.

 

몇일전 엄마 생신에 핸드크림을 선물해드렸답니다. :)) 

어느날 문득 엄마의 손을 보았는데 너무 거친 손을 보고는 마음이 찡했거든요..

그래서 우리엄마 손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핸드크림을 찾던중

샤넬 핸드크림이 향도 좋고 보습도 좋다고 추천받았고 바로 구매했죠!

 

저는 항상 여자친구나 엄마 선물 구매할때 화장품 매장가는게 좀 어색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매장에서 사진찍을려고 했는데 민망해서 못찍었습니다..ㅠㅠ

 

샤넬 이름답게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핸드크림이 8만원일줄이야..

그래도 좋은거 해드리고 싶었습니다. :)) 종류는 2가지가 있었는데 하나는 일반 보습,영양의

제품(화이트케이스)이고 다른하나는 안티에이징 기능이 추가된 제품(검정케이스) 였습니다.

 

기능적으로만 보면 검정케이스의 제품이지만 향이 좀 별로더라구요...

핸드크림 기능도 좋지만 향도 중요하잖아요?!

그래서 화이트색상의 케이스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

 

 

저는 핸드크림이 손에 보습을 주는 효과만 있는지 알았는데

손톱에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효과도 있더라고요! 이뻐져라 엄마손!!

핸드크림 케이스가 독특하게 생겼죠?!

용량은 50ml사이즈 이고 두껑은 밀어서 열고 몸통부분을 짜서 바르는 형식으로 되어있네요!

 

 

사진 정말 못찍네요,, 후..ㅎㅎ

딱딱해 보이지만 뚜껑만 딱딱하고 짜는 부분은 말캉말캉한 고무? 같은 재질 입니다.

 

엄마가 선물 받으시고 발라보셨는데 향이 너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좋은거라고 아껴쓰신다는데 아껴쓰면 의미가 없잖아요ㅠㅠ 팍팍 쓰세요! 

 

다른선물들도 의미 있지만 거칠어진 핸드크림은 여성분들한테 특히나 정말 유용한 선물인거 같아요!

특히 요즘같이 손 자주 씻는 상황에서는 보습 자주해주는게 좋은것 같아요! :))

 

우리엄마도 고운손 이었을텐데... '앞으로 좋은거 많이 해드려서 고운손 만들어 드릴게요!'

이렇게 다짐하는 순간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