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 제주도여행!커플여행 2일차!

제주도 여행 2일차!

 

2일차 아침에는 해돋이를 보기위해서 ~!!!

전날 성산일출봉 근처에 숙소를 잡아 숙박을 하였습니다!

 

일출시간을 인터넷에서 확인하고 성산일출봉에 올라갔더니 많은사람들이 모여있네요!!

여행에도 부지런한 사람들이 많네요!!! 해돋이 보기가 쉽지 않다고 하는데,,,

이번여행은 행운이 따르나 봅니다!ㅎㅎㅎ

 

그렇게 해돋이를 보고 간단하게 컵라면으로 아침을 해결하고 향한곳은~~~

 

제주도 동백포레스트! 이곳도 최근 핫한곳이라고 하네요!!

수많은 동백꽃으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명소중 한곳입니다 ㅎㅎㅎ

여자친구는 참 많은것을 알고있네요,, 분발해야겠어요 ㅎㅎ

동백포레스트는 입장료가 있고 성인 4000원 초등.경로는 3000원 입니다.

동백포레스트
동백포레스트 포토존

최근 이슈인 곳 답게 포토존이 많이 마련되어 있네요 ㅎㅎ

사진찍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줄서있고 줄을 서서 사진하나 건져왔습니다;; ㅎㅎㅎ

 

여행의 사진의미학을 마치고 다음은 천지연 폭포로 향하던 도중!

제주도의 최고김밥 오는정김밥을 꼭먹어야 된다는 여자친구!!!!!! 진짜 별걸 다아네요.. 리스펙!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집이라기에 예약하려고 전화했더니 3시간 뒤에 오래요...하하하

마침 배가 안고팠기에 3시간뒤 오는정김밥으로 느즌점심겸 먹자고하고 천지연 폭포를

먼저 들렀습니다.

 

천지연폭포

폭포의 기운을 받아 소원한번 빌고 여자친구와 폭포앞에서 졸업사진 놀이를 하였습니다.

주변의 시선이 민망하였지만 재밋엇어여...

 

졸업사진컷!

그렇게 어느덧 김밥이 나올시간이 되었고 마침 김밥집이 천지연폭포에서 차로 10분

거리이기에 오는정 김밥으로 달려갔습니다!

 

출처 : 네이버

 

내부에는 세상모든싸인이 다있는것 같습니다 ;;; 왜 저만 몰랐죠,, 가게에 들어가니

예약손님들이 끊임없이 들어와서 김밥을 챙겨서 나갑니다 ㅎㅎㅎ

 

밥과 튀김을 베이스 김밥이 만들어지는데 달달하니 맛있네요 ㅎㅎ

근처가시면 미리예약하시고 꼭드셔보세요. 강추입니다.

 

깻잎김밥

 

저희는 깻잎김밥과 오는정김밥을 주문했는데 배고파서 정신없이 먹다보니 깻잎김밥

깻잎김밥사진밖에 못찍었네요..ㅎㅎㅎ

 

 

그다음 바다도 볼겸 쇠소깍으로 갔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돌하르방만들면서 놀았구여.. 민망하네요 ㅎㅎㅎㅎㅎㅎ

 

ㅁㅏ침 조금 떨어진곳에 빨간등대가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그런데 절묘하게도 노을시간이었고 이곳이 나름 노을 스팟이네요?!ㅎㅎㅎㅎ

 

 

크.... 멋져부리지 안습니까????!!!!

재미있는 그림들도 있어서 찰칵찰칵!!

 

 

자~ 재미있게 놀았으니 밥을 먹어야겟쬬?? 제주도는 흑돼지!!

서귀포의 흑돼지 맛집 난드르바당으로 고우고우~!!!

 

저희는 제주도의 바다를 보면서 먹기위해 야외석을 선택했지만 늦은시간이라 어두워..

결국 맛있게 먹기만 했습니다 ㅎㅎㅎㅎ 바다 보면서 드시려면 밝을때를 강추!!

 

ㅇㅣ렇게 2일차 여행도 성공적 이었습니다! 마지막 3일차 여행은 다음포스팅에서 만나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