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최근에 아빠 생신이셔서 무엇을 선물할지 정말 많은 고민을 하다가 아버지들이 유용하게 사용하는 벨트를 선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음.. 살면서 명품을 선물한적이 한번도 없었기에 취업도 했겠다! 의미있게 크게 질렀습니다. +_+
벨트방식은 크게 2가지로 나눠져 있었습니다. 루이비통 로고로 버클이 화려한것이 많았지만, 역시 아버지 벨트는 심플과 고급스러움이 최고겠죠?! ㅎㅎ 가장 심플한 2가지 디자인이 눈에 쏙 들어왔습니당.
당연히 위의 제품을 더 마음에 들어하실 줄 알았는데 아래 제품이 더 맘에 든다고 하시더라구요. :)) 아버지의 취향을 잘 몰랐던 저를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ㅠㅠㅎㅎㅎ 인터넷으로 아버지의 취향을 확인한 뒤 매장으로 고우고우! 혹여나 아버지가 가격에 부담스러워 하실거 같아서 가격은 비밀로 한채 혼자 매장에 출동했습니다. :))
명품관에 익숙하지가 않아서 들어갈때 살짝 떨리더군요 ㅎㅎ 촌스러운거 너무 티냈나요..+_+
그리고 다시 한번 촌티 좀 내보겠습니다. 명품벨트는 사이즈가 정해져 있는거 아셨나요?!
벨트 사이즈별로 길이가 정해서 나온다는 새로움에 다시한번 충격..ㅎㅎ 길이가 정해져서 나오기 때문에 사이즈를 맞게 사야된다고 하더라고요. 수선도 안된다고.. 그래서 특히 벨트는 사용자가 직접와서 봐야된다고 하더라구요. 벨트구멍에 끼워서 착용하는 순간 교환도 안된다네요!.. 다행히 아버지가 저랑 비슷한 체격 이기에 사이즈는 문제 없었습니다. :)) 으.. 명품 정말 비싸네요!
[자! 쉽게 주의사항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1. 90, 95, 100cm 이런식으로 사이즈(길이)가 다르게 나옵니다.
2. 벨트 구멍에 너클을 끼우는 순간 교환/반품은 물건너 갑니다.(실제 매장에서도 끼우지 안고 대보면서 사이즈를 추천해 주더라구요..)
3. 비싸지만 너무 멋지다.. 저도 갖고 싶었지만.. 아버지를 위한 날이니까요! +_+
디자인도 이쁘고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선물 많이많이 해드려야 겠다는 효심이 불끈불끈 타오르는 하루였습니다 :))
회사에 있는데 착용샷이 날라왔네요 ㅎㅎㅎㅎㅎㅎ 역시 루이비통은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을 실망시키지 안네요. :)
이상으로 아빠 명품밸트 선물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