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달의민족 케익주문 (feat.동생생일)

안녕하세요! +_+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서 걱정이 많으시죠.ㅜㅜ

모두 건강관리에 유념하세요!

그리고 빨리 코로나바이러스가 해결되어서 건강은 물론이고 경제적으로도 좋은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2월 24일은 동생의 생일이었습니다!

동생이 대구에 자취하고 있는데 코로나때문에 걱정이 많네요ㅠㅠ..

 

시간적으로나 상황적으로나 직접가서 축하를 못해주게 되어서 선물을 보내주려고 핸드폰을 뒤적뒤적 하였습니다. +_+

그러던 도중 케익도 배달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그것도 몰랐느냐며 구박하는 동생... 얄밉지만 생일이니까 봐준다..

 

저는 배달의민족에서 배달음식만 취급하는줄 알았는데.. 빵집도 배달되네요.. 다 아셨겠지만 모르셨다면 참고하세요 ㅎㅎ

 

케익을 주문하기 위해 배달의민족 앱에서 동생집 주소를 입력하고 가까운 파리바게트를 검색했습니다!

 

어떤 케익으로 먹겠냐고 물어봤더니 이미 정해놨더라고요..ㅎㅎ

마이넘버원2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생일인데 우리동생 케익이라도 먹게 해줘야죠,, ㅎㅎ 생일은 무엇보다 케익 아닐까요?!+_+

 

결재완료!

 

주문을 했는데 배달시간이 꽤 걸리네요?! 그래도 생일 지나기 전에 도착하니까 기다리라고 근엄하게 말했습니다 +_+

그렇게 한시간쯤 흐르니 동생에게 카톡이 왔습니다.  케익사진이겠죠?!ㅎㅎ

 

 

케익못먹고 지나갈뻔 했는데 고맙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오빠역할 다했네요^_^

 

부러운 22살..아니 21살..

막둥이 생일축하하고 앞으로는 오빠를 존경하길 바란다 +_+

 

배달의민족 만능이네요..ㅎㅎ 덕분에 당일날 생일 챙겨줄수 있었습니다 ~!!

 

요즘 코로나때문에 너무 걱정되고 혼란이네요.. 다시한번 건강유의하시고 다같이 이겨냅시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