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 오류동맛집] 이차돌 (feat.JMT조합)

안녕하세요~! +_+

 

오늘은 독특한 차돌박이집 이차돌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이차돌은 제가 서울에 거주할때 자주 들렀던 식당인데요!

 

대전에 이사를 오고나서 근처에 이차돌이 있길래 기쁜마음에 식사를 하러갔습니다 ㅎㅎ

 

 

제가 이차돌을 좋아하는 이유는 이차돌만의 독특한점 때문입니다!

고기를 주문하고 사이드메뉴를 통하여 차돌을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수가 있습니다!

 

메뉴판
맛있게 먹는 꿀팁

 

맛있게 먹는 방법이 메뉴판에 설명이 되어있지만 그중에 필수코스를 소개해 드립니다!ㅎㅎ

 

첫째!

 

차돌박이와 돌초밥 또는 게장밥구이의 초밥을 시켜서 차돌을 밥위에 올려서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단순히 고기를 먹는 느낌이 아니라 뭔가 요리를 먹는듯한 느낌을 주기때문에 참 매력적입니다!

 

처음에 친구와 함께 점심에 방문했었는데 "점심에 무슨고기야" 했지만 차돌이기에 빨리빨리 구어지기도 하고

두껍지 안기때문에 시간대 상관없이 부담없이 즐길수 있었어요!  +_+ 그때부터 저의 맛집이 되었죠 ㅎㅎ

밥을 불판에 데워서 드시는것도 팁입니다 :))

 

이쁘게 못찍어서 죄송합니다 ㅎㅎ

 

둘째!

 

차돌박이 정말 맛있죠! 소고기가 맛이없을리 없으니 말이죠!ㅎㅎ :))

하지만 유일한 단점이 있습니다... 기름기가 많다보니 좀 느끼하다는 점이죠ㅠㅠ

하지만 두번째 조합이면 이런걱정이 싹 사라집니다!

쫄면과 차돌의 조합입니다! 쫄면이 차돌의 느끼함을 싹 잡아주죠! 

 

 

이차돌의 진짜 매력은 정말다양한 요리를 먹은것처럼 느끼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차돌박이를 초밥으로 먹고 또 쫄면과 짜먹고 차돌만으로도 먹고! 벌써 3가지 요리를 먹은 느낌ㅎㅎ

드셔보시면 알겁니다! 강츄~! :))

 

또 하나의 매력은 정말 다양하게 먹은것 같은데 가격도 착하다는 사실!!

저는 2명이서 이차돌을 가면 차돌박이2인분 돌초밥2 쫄면1 이렇게 자주먹는데 25500원 이네요~!!

 

가격만 보시면 싼건가?! 할수 있는데 드셔보시면 착한가격이라고 느끼실겁니다!:))

맛있는 집은 나눠야지요 ㅎㅎ

 

이상 매력적인 차돌박이 이차돌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