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주 성안길 카페] 각인커피

안녕하세요~! +_+

 

몇일전 볼일이 있어서 청주를 갔다가 독특한 카페를 알게되었습니다!ㅎㅎ

각인이라는 커피숍 인데요!

음.. 외가댁이 청주라서 가끔 청주를 들르긴 하는데 이런 분위기의 커피숍은 청주에선 여기밖에 없는것 같네요?!

 

 

처음 발을 들이게 된 이유는 바로 호기심?! 카페인것 같지 않아서 '카페맞아?!' 하며 들어가 보게 되었습니다! 

정말 간판이 궁금증을 유발하지 안나요???ㅎㅎ

 

각인카페 내부

 

뭔가 엄청 프라이빗한 느낌의 카페! 같이온 동료에게만 집중할수 있고 혼자와도 주변시선 전혀 안쓰게 될것 같은 분위기 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엄청 밝게 나왔네요.ㅜㅜ 사실 딱 들어가면 어두운 분위기가 마음을 차분하게 해준답니다!

 

 

음 이정도 조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카페 전체는 어둡게하고 각 테이블마다 조명이 하나씩 달려있어요! 

그래서 자리에 앉으면 다른시선이 안느껴지고 일행에게만 집중할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혼자 힐링하거나 작업하고 싶을때도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각인 메뉴

메뉴판도 뭔가 빈티지하지 안나요 ㅎㅎ 사장님 그야말로 소울킹이네요 :))

저희는 대표메뉴인 시그니처와 플랫화이트를 주문하였습니다! 카페는 커피가 대장이니까요~!

 

플랫화이트 / 시그니처

플랫화이트는 라떼라고 보시면되고 시그니처는 아인슈페너느낌이네요?!

분위기가 좋은 카페라 커피맛을 기대안했는데 커피 너무 맛있더라고요. 분위기 맛 둘다 잡네요 +_+

 

 

특히 카페 분위기 자체가 상대방과 커피맛에 집중할수 있어서 진짜 맘에 듭니다!

요즘 카페를 자주가는데 여기 손꼽이는 곳이네요 ㅎㅎㅎ

 

할머니집에서만 보았던 화장대 아닌가요!?
화장실 가는길의 대표 포토존 사장님은 의도치 안았다고 하네요 ㅎㅎ

사실 각인카페 들어오기전에 카페 맞나 싶어서 검색을 했었는데요..ㅎㅎㅎ

여기서 유명한 포토존들이 있다길래 한번 따라해 봐습니다 .^^

 

각인 추천 이유!

갤러리카페는 아니지만 군데군데 정말 독특한 요소들이 있어서 사진을 남기기에는 부족하지 않은것 같네요!

특히 하나! 요즘 카페에서 주변에 아예 신경안쓰기가 쉽지 않은데

프라이빗한 느낌을 가질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습니다!

특히 둘! 요즘 카페는 커피맛보다는 분위기와 대화장소로 많이 쓰이는데 각인은 커피도 상당히 힘쓴게 느껴져서 괜히 더 칭찬해주고 싶네요! ㅎㅎ

사장님 나이스샷

 

혼자만의 시간 혹은 연인과 집중하며 대화 할수 있는 각인! 청주들르면 다시올겁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