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탈모예방] 리챠드프로헤어 두피케어 (이색데이트)

안녕하세요! +_+

 

요즘 20.30대 젊은층도 탈모로 인한 걱정이 참 많습니다.ㅜㅜ

저도 스트레스로 인해서 머리가 확 빠졌던 경험이 있어서 겁을 잔뜩 먹게 되었고 그때 이후로 탈모관리에 상당한 노력을 들이고 있습니다.. 탈모야 저리가라!!

 

전에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탈모는 스트레스가 가장 큰 적 입니다! 

물을 많이 마시고 영양섭취도 잘하고! 머리의 열을 낮춰 탈모를 무찌릅시다!

 

탈모에 대한 걱정으로 리챠드프로헤어의 두피케어를 받았었는데 이게 너무 시원하고 생각이 나서 가끔 시간이 될때마다 마사지 차원으로 관리를 받고 있습니다!ㅎㅎ 받으신 분들은 이 시원함을 잊지 못하실 겁니다!

 

리챠드프로헤어의 두피케어는 대부분지점에서 운영되고 있으니 해당지점을 한번 확인해 보세요!

제가 이용하는 지점은 대전 삼부지점의 리챠드프로헤어 입니다:))

여자친구와 색다른 데이트를 생각하던 중 두피케어를 받으러 고우고우!

 

아! 최초 1회는 커트와 두피케어를 특별가격에 받으실수 있다고 하네요! 저와 여자친구는 써버려서 못쓴답니다..

 

최초1회 특별가격 (커트 + 두피케어)
리챠드프로헤어 입구

입구를 들어가기 전에 사진한방 찰칵!

그리고 내부로 들어가면 비밀의 방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두피케어실 입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두피케어를 편안하게 받으실수 있습니다. +_+

 

 

 

두피케어실 입구

탈모는 혈액순환도 상당히 중요한 요소라고 합니다!

족욕을 시작으로 케어를 시작합니다!

부끄러운 발이네요,,ㅎㅎ

 

족욕후에는 파라핀으로 혈액순환을 돕습니다!

 

파라핀후 봉인된 발

발을 봉인한후 두피에 좋은 간식들이 나와서 입도 심심하지 않고 좋네요!

 

간식

이 다음 케어 받으면서 저의 모습을 찍을수 없었기에 여자친구를 찍기 시작했습니다 ㅎㅎㅎ

 

족욕받으며 어깨 마사지 받고 있는 여자친구 ㅎㅎ 표정이 너무 시원해 보이는데 초상권을 지켜주기로 했습니다^^

 

두피스케일링과 영양크림을 끝마치고 두피에 스팀을 넣고있네요?!

저도 맞은 편에서 관리받고 있습니다 ㅎㅎㅎ 실장님들이 산만하다고 생각하셨을거 같아서

갑자기 죄송하네요..ㅠㅠㅎㅎ

 

두피마사지 (씨원하다~!)

마지막단계 두피마사지와 샴푸중 입니다 ㅎㅎㅎ 지압을 너무 시원하게 잘 해주셔서 두피마사지 하다가 잠들뻔 했습니다.

 

1시간 30분 코스의 두피케어를 마치고 머리를 말리러 헤어 디자이너 선생님에게 출동~!

 

 

두피케어를 통해 이번주말 제대로 힐링했습니다 ㅎㅎ 두피케어 뿐아니라 다양한 마사지로 몸이 개운합니다.

오늘의 기운을 받아 다음주도 힘내야겠습니다 !!

 

가격이 가볍지는 안기 때문에 너무자주 받을수는 없지만 가끔 이렇게 힐링을 하니 좋네요!ㅎㅎ

 

이상 리챠드프로헤어 두피케어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