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갤러리아 타임월드 - 한양분식 (feat.역대급 분식)

안녕하세요 +_+

 

주말에는 다들 뭐하시면서 힐링을 하시나요?!

저는 이번주말에 집에 집에만 있기가 답답하여 대전갤러리아 백화점에 아이쇼핑을 하려고 출동하였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지하에 2층에 위치한 먹거리코너로 발길을 향하였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한바퀴 쭉 둘러보다가 오랜만에 분식이 먹고 싶어서 한양분식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메뉴판을 보았더니 가격이 많이 쌨지만.. 주말의 힐링을 위해 눈꼭감고 주문을 했죠!ㅎㅎ

손님들도 꽤 있고 맛있는 분식을 기다리며 한장 찰칵!!

 

갤러리아백화점 한양분식

역시 분식집답게 김밥 떡볶이 어묵 순대 튀김 등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양분식 메뉴판

 

 

주문메뉴는 참치김밥, 떡볶이, 오징어튀김 !! 이때까지만 해도 설레였습니다...

하지만 메뉴가 나온순간 표정변화를 감출수 없었습니다..ㅎㅎㅎ

주문한 오징어 튀김이 딱 하나 나올줄이야..ㅎㅎ

제가 요즘 트렌드를 못따라가는 건가요..? 원래 이렇게 딱 하나 나오나요?!ㅠ

 

 

그래도 백화점이라 비싼가보구나 이해를 하려고 노력하였죠!

하지만 이번 주말은 저를 편히 보내주지 안으려나 봅니다..

 

맛에서 한번더 깜짝 놀라게 되었습니다...*_*

떡볶이가 무슨맛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옛날 백종원씨가 방송하는 프로그램에서 떡볶이를 맛보고 한숨을 쉬던

백종원씨가 생각났습니다. '아! 이런 기분이셨겠구나..'

 

하지만 튀김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튀김은 정말 부드럽고 오징어도 쫄깃했습니다! 너무 안티글인것 같아 맛있는 튀김을 강조해야겠어요..

 

그래도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저는 용감히 키보드를 잡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평가임으로 너무 제 의견을 믿지는 말아주세요! 각자의 입맛이 있는거니까요!

 

 

투덜대기는 했어도 어쨋는 그릇을 싹다 비우기는 했습니다 ㅎㅎ 

좀더 좋은 맛으로 손님들을 반겨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안좋은 말을 많이 한것 같아서 마음 조금 무겁네요 ㅠㅠ 그래도 용기내어 이정도 표현은 해보겠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자면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차라리 저에게만 맞지 안았던 것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타임월드 한양분식 리뷰였습니다! +_+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