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웃백] 맛있는 커플세트! feat.통신사 할인

안녕하세요! +_+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 아웃백 다들 아시죠?!

만만치 않은 가격 덕분에 특별한 날에만 들르게 되는 아웃벡!

최근 월급날 기념으로 아웃백을 다녀왔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다행이 예약은 필요없었네요!

 

아웃백을 갈때마다 먹는 메뉴가 있는데 바로 커플세트!

 

 

스프 스테이크 스파게티 수프 에이드 커피 다양하게 제공되는 메뉴여서 항상 선택하게되는 메뉴죠! 커플세트 중 선택한 메뉴는 블랙라벨 랍스터 커플 세트!!

 

주문하고 제일 처음 아웃백의 대표명사죠! 부시맨브레드가 나옵니다. 크 집에 싸와서 먹고있습니다 ㅎㅎ

 

에이드와 부시맨브레드

 

빵과 수프를 먹으면서 기다리던 중 본메뉴가 등장했습니다. 테이블 옆에서 직접 치즈에 불을 붙여주시네요!

불 붙여주시기 전에 동영상 찍으실꺼면 준비하세요! 라는 센스있는 종업원분의 멘트~!!

감사합니다 +_+

 

 

활활 타오르는 우리의 만찬
스테이크와 투움바파스타

 

비싸긴 하지만 아웃백 먹고 후회한적은 없는것 같네요! 정말 맛있어요!!

같이간 여자친구가 랍스터를 안먹는다고 해서 둘다 먹었습니다! 아싸~!!!!ㅎㅎㅎㅎ

 

오랜만에 분위기도 내는것 같고 맛도 있고 정말 좋았습니다.

 

저희는 SKT통신사 VIP등급이기에 할인을 15%할인된 가격으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KT통신사 할인과 신용카드 할인이 있으니 꼭 확인하고 가시면 훨씬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는 식사를 하실 수 있겠죠?! ㅎㅎ

 

삼성카드! 30% 할인!

 

특히 위의 카드들은 30%나 할인이 되니 모르시면 엄청 손해겠죠?!

 

그외에도 다른 카드혜택과 아웃백멤십 가입으로 할인 받을수 있다고 하니 확인하세요~!

통신사 15% 할인 가격

 

조금 쌘가격이긴 했지만 돈이 아깝지 안은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이번 주말 애인 또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아웃백에서 식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