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종로5가 맛집] 곱창거리, 광장시장, 육회골목

안녕하세요!

 

저는 그동안 종로! 하면 귀금속 거리만 생각했는데요!

 

종로5가에 맛집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역시 세상은 넓고 먹을건 많네요!!

 

사실.. 청계천 보러왔는데 금강산도 식후경이라죠?!

 

일단 곱창골목!!

 

곱창골목으로 들어가니 곱창집이 정말 많네요?!

그중에 저희는 백아저씨 백종원이쥬~ 께서 먹었던 호남곱창을 선택했습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entry=plt&id=32357791&query=%ED%98%B8%EB%82%A8%EA%B3%B1%EC%B0%BD

 

호남곱창 : 네이버

리뷰 100 · 백종원의3대천왕 65회

store.naver.com

 

참고로 여기 곱창골목은 돼지곱창입니다~?? 소곱창 생각하셨다면 다른곳으로 가세용 ㅎㅎ

6시쯤 갔는데 가게가 쫍아서 자리가 꽉 차있네요?!

 

오랫만에 돼지곱창먹으니 맛있드라구요! 옛날에 아파트앞에서 열였던 야시장 생각두 나고요?!

돼지내장이라 비릴수 있는데 비린맛을 최대한 잡아서 요리해 주셔서

비린거 못먹는 여자친구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자! 오늘은 먹고 죽자! 식사를 마치고 옆에 광장시장에 빈대떡이 기가막힌다고 하길래 바로 달려갔죠!! 최근 홍진영 언니가 빈대떡 먹방을 해주어서 인지 사람이 정말 많네요?! 저희는 그중 제일 유명하다는 홍선영이 먹방한 순희네 빈대떡 으로 갔지만 다른 가게도 다 꽉차있었고 거리도 정말 핫했습니다 ㅎㅎ

 

녹두 빈대떡 하나와 콜라하나 먹었숨니다! 딱 6처넌 나왔네요!

내부 사진도 찍고싶었지만 식탁들이 다닥다닥 붙어있고 낑겨서 먹느라 내부사진은 스킵..!

 

빈대떡 비오는날 말고는 생각 잘 안나잖아요,, 근데 제대로 된 전을 먹어보니..

비가오지 안는데도 지금도 생각나네요 쩝..ㅎㅎㅎ 종로5가쪽 들르실일 있으시면

 

곱창골목은 안가셔도 여기 광장시장은 필수코스랍니다! 강추!

 

오늘은 먹고 죽는날이니까~ 바로옆에 육회골목이 있다고 그래서 가는데 맛있어보이는 꽈배기가..ㅎㅎ

 

딱 천원어치 먹고 육회갈준비

 

와 진짜루 폭신폭신 하네요?!

 

이제 마지막 코스!!! 육회골목

그중 저희가 들른곳은 육회골목의 원조집 육회자매집 입니다!

 

보통 육회집보다 조금 독특한게 탕탕이랑 육회를 퓨전한게 베스트 메뉴네요?!

 

육탕이

 

음 정말 독특하네요.......... 하지만 저는.... 다음에 또 오게된다면 따로따로 시키거나 둘중하나만 주문하겠쑴니다.

개인적으로 두개가 같이 씹히는 맛이 이도저도 아닌거 같네요..허허허

 

당선도 아니고 낙선?!ㅎㅎㅎ

먹다가 벽을 보니 미쉐린가이드가 써있드라구여! 와 미슐랭이야?!

자세히 밨더니 낙선이길래 당연히 오타인줄알고 서비스 받을라고 사장님한테 알려드렸더니...

낙선 맞데요 ㅎㅎ 4번이나 도전한게 어디냐고 자랑하시더라고요 ㅎㅎㅎ

 

그렇게 맛있게 음식점들을 활보하다보니(한잔도 했겠다) 추어서 데이트를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허허허 주객이 전도되어버렸네요..

 

하지만 후회하지 안아요! 오늘일을 제 입과 배는 기억할테니까요...

 

참고하시고 들러보셔요. 특히 빈대떡 광장시장은 강추입니다+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