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 은행동 맛집] 니뽕내뽕 은행점

안녕하세요 +_+

 

오늘은 니뽕내뽕 은행점 소개 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소링크 걸어드립니다!

https://goo.gl/maps/Mq7T9rqdnHS7kmiv9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kr

너는 누구냐 짬뽕이냐 스파게티냐!?

짬뽕과 스파게티의 결합이라고 해야될까요 ㅎㅎ 정말 독특하고 맛있는 매력때문에 종종생각나네요!!

 

니뽕내뽕 메뉴

 

마라차뽕과 마라상뽕이 신메뉴로 출시 되었네요?! 신메뉴라 궁금하긴 했지만..

매운걸 못먹어서 도전해보지 못했습니다...ㅠㅠ

 

다음에 큰맘먹고 도전해보겠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세트메뉴!

탄산세트 주문했씀니다!

 

뽕2개와 피자1개 음료1잔을 주문하실거라면 세트가 조금더 저렴합니다!ㅎㅎ

 

아! 금액은 뽕은 6900원 기준이고 피자는 9900원 기준 메뉴로 해야

23700원 이구요! 그외의 메뉴로 주문하면 추가금액이 발생되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저희는 탄산세트로 해서 차뽕(6900),크뽕(8500),니피자(9900),사이다 주문!

그러면 1600원 추가금액이 발생되서 25300원 나왔네요! (TMI...)

 

 

자리가 또 괜찮더라구요! ㅎㅎ

 

창문옆에서 먹으면 뭔가 더 분위기 있어보이고 그러지 안나요?!ㅎㅎㅎ

저는 그렇드라구요,,,,ㅎㅎ

 

분명 짬뽕인데 스파게티집에서 피자와 먹는 느낌이 나네요?!ㅎㅎㅎ

스파게티나 짬뽕에 질리셨다면 퓨전으로 니뽕내뽕!! 정말 맛있네요! 강추!!!

 

맛있게 다 먹구 나와서 티타임 빼먹을 수 없어서 투썸에서 카모마일과 뱅쇼로 몸을 녹였습니다.+_+

 

원래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마무리를 했었는데 요즘은 추운날씨 때문인지 계쏙 따뜻한 음료만

찾게되네요,,

 

따뜻한 음료처럼 따뜻한 하루되세요+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