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 둔산동 맛집] 이순신소국밥

날씨도 쌀쌀하고 따뜻한 국밥이 생각나는 날입니다. +_+

 

오늘은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이순신소국밥을 먹고 왔습니다 ㅎㅎ

이순신 소국밥은 대전지역에 많이 위치한 체인인것 같네요~!!

 

날도 춥고 어제 살짝 한잔 했기에 따끈한 국밥 한사바리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ㅎㅎ

 

출처 : 네이버

 

영업시간도 24시간 이라고하니 늦은 식사나 이른 해장 아주 좋을거 같네요!^~^

 

이순신 소국밥 메뉴판

 

들어가자마자 빠르게 메뉴 스캔하고 소국밥중에 따로국밥 주문했습니다 ㅎㅎ

메인메뉴가 소국밥 이니까요~ㅎㅎㅎ 가격도 착하고 맛있어서 종종 생각나는 국밥이죠~!+_+

 

 

가격도 착한데 고기가 많이들어가서 뿌듯합니다 ㅎㅎㅎ 강추입니다!

 

 

그리고 이순신소국밥만의 독특한? 점 이라고 한다면 김치가 정말 매운데 그게 또 중독이 되드라구요?!

 

육사시미

 

국밥을 먹던중 육사시미가 계속 눈에 들어와 결국 육사시미도 맛보기로 하였습니다.

이순신소국밥에서 육사시미는 처음이긴 한데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네요?!

최상등급의 육사시미를 즐겼던 분들은 조금 실망하실수도 있지만 저는 맛있었어요!

 

그렇게 맛있게 식사를 마치고

 

유기농 말차라떼, 돌체라떼

 

스벅의 신메뉴인 유기농 말차라떼와 대표메뉴 돌체라떼를 한잔 하며 주말의 여유를 즐겼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주말되세욧!+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