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그램] 노트북추천 13인치 그램

안녕하세요 쩡구입니다.+_+

 

새학기가 들어서면서 또는 업무적으로 노트북을 구매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도 최근 휴대용 노트북이 필요해서 알아보던중 요즘에는 유명한 브랜드의 노트북들이

전부다 가볍게 많이 나오드라구요!!

 

그러나!!  스펙분석결과 그램만큼 가벼운 노트북이 없더라구요,,ㅠㅠㅎㅎㅎ

 

휴대성이 가장 1순위였던 저는 그램으로 결정을 하고 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인터넷이 당근 더 싸긴하지만 빨리 받고싶어서...ㅎㅎㅎ

 

마침!! 제가 간 매장에서 특별할인가로 조금더 저렴한 가격에 13인치 그램이 판매되고 있었씁니다!!

 

 13Z980-GR3DK 라는 모델인데요!

 

직원분 말로는 인터넷에 있는 LG전자 올뉴그램 13Z980-GA36K 모델과 같다고 보면된다고 하더라구요.

 

판매하는 매장에 따라 모델명이 달라서 그런거라고 하는데 왠지모를 불안감에

판매원과 함께 인터넷을 들어가서 스펙을 비교하였습니다.

 

13Z980-GA36K모델 사양
13Z980-GR3DK모델 사양

 

뭐야!! RAM용량이 더 작잖아요!!

 

이걸빌미로 더 싸게 해달라고 했지만 그건 안된다네요.. 하지만 아이마트이벤트로 MS오피스와

LG전자 이벤트로 한컴오피스, 산돌구름플러스(폰트서비스), 무선마우스 등을 증정한다고 하길래 구매하였숨니다 ㅎㅎ(참고로 LG이벤트는 어디서 구매하든 받을수 있어요!) 단지 빨리 노트북을 사용하고 싶었기에 현장에서 구매...ㅎㅎㅎㅎ

 

 

 

집으로 배송온 LG사은품

LG사은품은 LG에서 제공하는거라 바로 받아갈수 없드라구요,,ㅎㅎㅎ

 

비록 인터넷보다 싸게 살순 없었지만 그래도 저려미하게 구매했어요! 106만원에 겟!

하지만 인터넷으로 더싸게 구매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ㅎㅎ

 

기존쓰던 노트북이 워낙 무겁기도 했었고 이건뭐 정말 가볍네요!

제가 찾던 딱 그런 노트북입니다. 휴대성 갑!!!!!!!!

 

사양도 기본적으로 사용하는것과 간단한 게임이라면 나쁘지도 안구요!

 

역시 그램보다 가벼운것은 그램이거나 없거나 네요!ㅎㅎㅎㅎ

 

감사합니다.+_+